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250mL 캔’ 출시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현대약품은 미에로화이바가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250㎖ 캔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6월 출시한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350mL 페트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했다. 더불어 지난 4월 배우 노정의를 모델로 기용한 광고 캠페인과 함께 제품 용량을 다양화하고 소비자의 선택 옵션을 넓히기 위해 선보였다.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250㎖ 캔은 식이섬유 6,400㎎을 함유해 오리지널 미에로화이바의 맛과 식이섬유는 그대로 유지하고 제로 슈거의 가벼움과 ..

      산업·IT2024-05-07

      뉴스 상세보기
    • 미에로화이바, 핱시4 김지영 출연한 ‘편의점 톡 쏘는 시그널’ 숏폼 드라마 공개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현대약품는 미에로화이바가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의 편의점 입점을 기념해 제작한 숏폼 드라마 ‘편의점, 톡 쏘는 시그널’을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드라마엔 편의점 인기 음료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제로를 찾는 소비자들과 알바생 사이의 이야기를 담았다. 주연인 편의점 알바생 역은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하트시그널4 출연자였던 김지영이 연기했다.미에로화이바는 일상 속 친근한 공간인 편의점을 배경으로 프롤로그 한 편, 본편 두 편으로 제작된 이번 숏폼 드라마를 통해 잘파 세대 시청..

      산업·IT2024-05-02

      뉴스 상세보기
    • 현대약품, 배우 노정의 기용 미에로화이바 신규 CF ‘온에어’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는 배우 노정의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TV CF를 온에어했다고 1일 밝혔다.미에로화이바는 이번 광고에서 탄산감과 청량감을 높인 신제품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를 소개하며, 해당 음료의 특징을 “톡 쏘는 식이섬유”라는 키메세지로 압축해 표현했다.광고는 음료를 마시는 순간 청량한 탄산으로 기분이 좋아지고, 식이섬유로 건강함이 느껴진다는 내용으로 잘파세대의 인기 스포츠 클라이밍을 소재로 사용했다.노정의는 Z세대 대표 라이징 스타..

      산업·IT2024-04-01

      뉴스 상세보기
    •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편의점 꿀조합 이벤트…잘파세대 겨냥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현대약품의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 미에로화이바는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의 맛과 잘 어울리는 편의점 음식을 찾는 이벤트를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편의점을 자주 이용하는 10~20대 잘파세대를 겨냥해 기획했다는 설명이다.도시락, 컵라면, 삼각김밥 등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와 잘 어울리는 편의점 음식 꿀조합을 찾아 지정된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해 참여할 수 있다.추첨을 통해 제공되는 경품은 맥북에어(1등), 에어팟 프로(2등), 미에로화이..

      산업·IT2024-03-2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